대만 여행 지원금이란?
대만 여행 지원금이라고 들어보셨나요?
대만 여행지원금은 대만을 방문하는 해외 여행객들에게 제공되는 지원금입니다. 더 많은 사람들이 대만의 아름다움과 멋을 즐기고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정부의 특별 지원 프로그램이니, 대만에 가고자 하시는 분들은 이 기회를 꼭 놓치면 안 되겠습니다.
대만 여행 지원금 대상자
그렇다면 대만 여행 지원금은 누가 받을 수 있을까요?
대만 여행지원금 프로그램은 대한민국 여권 소지자이어야 하고(대만 이외 국가), 대만에 입국하여 3일에서 90일간 체류하며, 단체 여행을 하지 않는 개인 여행자 또는 본국에서 기타 단체 장려 보조금을 신청하지 않은 여행업체를 대상으로 합니다.
<대만 여행 지원금 신청하는 방법>
먼저 로그인 정보 사전에 등록하기
대만 도착 예정 시간의 1일에서 7일 전에, 대만 여행 지원금 이벤트 웹 페이지에 로그인하여 관련 정보를 사전에 입력합니다.
입력해야 할 정보에는 성명, 국적, 여권번호, 대만 입국일과 항공편, 대만 출국일, 이메일주소가 있습니다.
소비지원금의 종류(전자 바우처 또는 숙박 할인쿠폰 중 택 1)를 선택한 후에 참여 등록을 완료합니다.대만 여행 지원금 이벤트 웹페이지 바로가기
등록 완료 후, 시스템은 자동으로 추첨 QR 코드를 여행객이 기재한 이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.
대만 여행지원금 추첨확인 및 사용방법
대만에 도착한 후에 공항 입국 홀의 대만 여행지원금 이벤트 데스크에서 추첨 QR 코드를 보여주고, 추첨을 통해 당첨이 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해당 공항은 타이베이 송산공항, 타이중 및 가오슝 공항, 타오위안 국제공항 등이 포함됩니다.
※ 여기에서 주의할 점은 추첨은 대만 도착 당일에만 참여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. 한국에서 먼저 사전에 등록을 했을지라도 추첨은 꼭 대만에 도착하자마자 확인해서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해야겠습니다.
사용방법은 대만 여행지원금 프로그램을 통해 제공되는 소비지원금에 대만달러 5,000 NTD 상당의 "전자 바우처" 또는 "숙박 할인쿠폰"이 포함되니, 사용기한인 수령일로부터 90일 안에 꼭 써야 하며 전자 바우처는 대만 내 소액 결제를 제공하는 특약 상점에서 쓰면 됩니다. 당첨자 본인에 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이 글을 마치며
대만 여행지원금 이벤트는 대만여행을 가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손쉽게 신청할 수 있고, QR코드만 가지고 대만공항에서 도착하자마자 추첨이 됐는지를 확인할 수 있어서 비교적 신청방법도 당첨확인도 간편해서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.
다만, 한국에서 로그인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한다는 점은 유의해야겠습니다.
대만을 여행할 때 이런 지원금 당첨이 되어 연인과 가족과 더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